2016 신작 온라인게임 마블히어로즈 2016 살펴보기

Posted by 료꼬
2016.10.08 02:51 * Gmae News/Update



  우리에게 히어로물은 무척이나 친숙한 장르 중 하나입니다. 마블사의 여러명의 히어로가 큰 영향을 끼친것 같습니다. 국내에 개봉되는 히어로물 영화의 경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예매율과 관객수가 높은편에 속함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2016 신작 온라인게임 마블히어로즈 2016이 우리에게 찾아왔습니다.








  2016 신작 온라인게임 다양한 장르의 많은 작품들이 출시되었습니다. 그 중 단연 눈에 들어오는것은 우리에게 친숙한 마블 히어로라는 타이틀을 걸고 나온 마블히어로즈 2016 입니다. 어려서부터 스파이더맨과 배트맨 그리고 헐크와 함께 자라오고 어벤저스를 신나게 보며 군대생활까지 마친 저에게는 정말 반가운 친구들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게임이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흥분을 감추지 못한채 하루하루 보내기를 반복하고 출시된 후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게임에 관심이 적으신 분들일지라도 홈페이지에 한번 들어가보시기 바랍니다. 익숙한 영웅들로 인해 반가운듯한 느낌과 영웅에서만 바라보던 영웅들을 플레이 할수있다는 묘한 기대감이 생기더라구요.





  많은 히어로들과 보내온 오랜 시간들! 전까진 보여주는 내용만 바라봤다면 이제는 조금 참여적으로 히어로들과 함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라만 보던 오랜 시간들과는 작별인사를 했습니다.



  2016 신작 온라인게임 이기에 기대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스토리와 플레이방식을 보니 더욱 꼭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유자의 사소한 희망만으로도 현실의 구조를 뒤엎을 정도의 터무니없는 힘을 가진 코스믹 큐브. 그 큐브로 세계를 자신의 소유로 만드려 하는 사악한 천재 과학자 닥터 둠은 성공에 대한 강한 욕망으로 악랄한 동맹군을 조직해 슈퍼히어로와 대적하게 되는데요. 플레이어들은 절망적인 상황에 빠지기 전에 닥터 둠의 사악한 계획을 저지하고 그를 막아야 한다는 스토리입니다. 간단해보이는 스토리지만 탄탄하지 않습니까? 홈페이지에 플레이하러 가면 더욱 자세한 스토리가 나와있습니다. 백문의 불여일견! 마블히어로즈  2016 플레이하러 가심이 어떠십니까?





  히어로들을 플레이 하는 게임은 과거에도 종종 있었지만 이렇게 높은 퀄리티 게임을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는것이 좋은것 같습니다. 몇년전에 스파이더맨 러닝게임을 하던 추억도 떠오르네요.



  마블히어로즈 2016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먼저 홈페이지를 가야합니다. 방문하는 순간 느껴지는 전율은 마치 새로운 확장팩이 나온 대작게임에 접속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게하는것 같습니다. 마블 히어로즈 2016은 얼마전 우리에게 다가온 데드풀역시 다룰수 있기에 기대감이 많이 들었는데요. 세상만사 백문이불여일견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제가 느꼈던 마블히어로온라인의 전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오픈소식을 듣고 바로 홈페이지를 달려가봤는데 굉장했습니다.





  한번쯤 꼭 플레이해보고 싶었던 소재의 온라인게임으 드디어 저희 곁으로 다가왔습니다. 상상으로만 해왔던 꿈의 나래를 드디어 한번 펼처볼수 있게 되어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함께 즐기실 분은 댓글이나 방명록을 달아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