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3 반응은?

Posted by 료꼬
2016.10.08 14:36 * Gmae News/Update



  끝을 알수없는 세계관의 이터널시티3 그 게임을 알아본다. 무료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는 다들 알다싶이 시리즈 게임이다. 과거 어린시절 엠게임에서 서비스를 했던것으로 기억이 된다. 퀄리티 높은 무기 아이템들과 당시에는 흔치 않았던 서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토리, 그리고 독특한 좀비와 마비아 등의 소재는 어린시절의 나를 즐겁게 해주기에 충분했다.





  티스토리게임블로그 운영하다보니 여러가지 게임의 소식을 접하게된다. 그러던 중 익숙한 게임의 소식이 들려왔다. '이터널시티3' 벌써 이 게임이 시리즈가 3편까지 나왔다고 생각하니 세월이 빠르다는것을 실감하게되었다. 추억에 뭍어두었던 많은 게임들이 있지만 상당히 관심이 가는 이름이 아닐 수 없었다. 요즘은 많은 무료로 서비스 하는 온라인 게임이 많기에 게임을 접해볼 다양한 기회는 많다. 하지만 필자는 새로이 게임을 시작할 때에는 그 게임의 이벤트 여부를 확인하는 편이다. 이터널시티3의 경우 현재(10월 27일 까지)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에 시작 적정라고 생각했다.




  병과선택에서 시작하여 주무장과 부무장 그리고 중화기 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존재하며 상황에 따라 자신의 취향에 따라 골라쓰는 재미가 있다. 현재 이벤트 중이기에 다양한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터널시티3는 다양한 시점을 제공한다. 본래의 쿼터뷰 방식(Quarter View, 대각선으로 비스듬히 보는 시점)에 TPS시점모드(캐릭터를 직접 보면서 조작가능)가 더해저 넓은 시야를 제공하지만 익숙하지 않다면 적응이 필요하다. 오래된 게임이기에 단연 매니아층은 두텁다. 하지만 신규유저를 위한 컨텐츠가 전혀 없는것은 아니다. 신규유저를 위한 이벤트가 상당하고 예전에 그랫듯 여전히 매니아층 유저들은 신규유저에게 친절하다. 이터널시티 시절부터 존재하던 훈훈한 분위기가 3까지 이어진것 같다. 무료온라인게임 중 상당히 오래되고 두터운 매니아층을 지니고 있는 게임이기에 타 게임에서 느끼지 못한 훈훈함이 존재한다.





  필자는 이터널시티3 가을맞이 이벤트로 다시 게임을 접하게 되었다. 게임진행에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지급한다. 소위말하는 꿀같은 이벤트기에 새로 시작하거나 복귀하기엔 적절한 때라 볼 수 있다.



  이터널시티3 반응 살펴보면 냉담한 편이었다. 하지만 최근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진행 등을 통하여 유저들은 상당히 만족하는 편이며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고 있다고 한다. 필자도 가일맞이 이벤트를 통하여 신규유저로써 플레이를 잠시 해보았지만 크게 불만족스러웠던 부분은 찾을 수 없었다. 지금 이벤트에서는 10만원 상당의 캐시아이템을 지급하고 있기에 무척 편한 시작을 할 수 있었던것 같다. 이터널시티3 신규유저들에게는 황금같은 기회가 아닐 수 없기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한번 참여해보기바란다.





  지금까지 과거의 추억에 젖어 새로운 게임을 시작한 필자의 생각이었다. 본 포스팅은 단순한 본인의 생각이므로 개인마다 견해의 차이는 존재할 수 있다. 그래도 한번쯤 해보기에는 나쁘지 않은 게임인것은 확실한것같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