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차일드 오픈! 정식서비스 시작

Posted by 료꼬
2016.10.29 10:58 * Gmae News/NEWS


넥스트플로어는 지난 27일 모바일 내러티브 콜렉터블 케릭터 게임인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를 안드로이드와 iOS를 통해 출시했습니다.


데스티니차일드는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시프트업의 김형태 대표를 알고 계신가요?


블래이드엔소울과 창세기전 시리즈 등의 아트 디렉터로써 국내에 많은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데요, 김형태 대표의 첫 모바일 타이틀이라고 합니다.


안드로이드는 18세 이상이 이용 가능하고, iOS의 경우 12세 이상이 이용가능인데요. 그 때문에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데스티니차일드의 오픈까지 오랜 시간 기다려온 유저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무척 많은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그날이 드디어 찾아왔습니다.


그 내용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관련 포스팅


데스티니 차일드 사전예약, 안드로이드 18세?

클릭 시 새창에서 열립니다.




Destiny Child의 주인공은 마왕 후보생으로써 다양한 스토리를 내포하고 있어 탄탄한 전개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500여종의 일러스트들의 넘치는 생동감은 '라이브 2D' 기술을 활용한 피버타임과 드라이브 스킬 등을 통해 느껴집니다.


한편 데스티니 차일드 사전예약은 93만여명에 도달했는데요. 이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모나와 리자의 한정판 수영복 스킨을 지급하고, 크리스탈과 오닉스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레벨 5달성 시 네뷸라 이모티콘을 선물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여를 꼭 해야 한다는 느낌이 들기도하네요.



데스티니차일드 정식오픈과 더불어 사전예약 목표달성 이벤트로 한정판 스킨과 오닉스 그리고 크리스탈과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면 아쉽겠죠?


이 게임의 다양한 소식과 업데이트 그리고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나 공식 카페를 통하여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흔한 모바일 게임과는 조금 다른 색다른 매력을 가진 데스티니차일드.


과연 출시 전 받아왔던 관심과 기대를 어느정도 충족시킬지 궁금해지네요.


지금까지 데스티니차일드 오픈과 정식서비스 시작 그리고 사전예약 목표달성 이벤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를진행중인 만큼 초창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플레이 하는것이 좋다고봅니다.


정상급 일러스트 팀과의 작업으로 많은 주목을 얻은 이 게임의 행보는 앞으로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