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강령술사(네크로맨서) 공개

Posted by 료꼬
2016.11.06 04:35 * Gmae News/NEWS


11월 5일 개최된 블리즈컨의 개막식에서 디아블로3 강령술사가 공개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디아블로1의 재개발 계획또한 발표하였는데요. Diablo1은 디아3를 통해서 플레이 가능하도록 한다고 합니다.


이전 버전의 게임을 이용한 분이라면 모두 알고있을 네크로맨서를 다시 플레이 할 있게 되었습니다.


2017년에 출시될 예정인데요. '강령술사의 귀환 팩'이라는 DLC 버전으로 발매된다고 하며 가격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 상품엔 애완동물과 캐릭터슬롯 2개, 보관함 탭 2개, 초상화 장식, 깃발 등의 추가상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Write by Carpe Diem Ryoko

ⓒhamming.co.kr, 무단 복사 및 재업로드 금지



디아블로3 강령술사는 2017년 중에 출시될 신규 캐릭터인데요. 이전 버전에서의 화려한 모습에 많은 팬덤을 보유한 직업이었습니다.


시체를 폭발시키고 고어한 스킬들을 사용하는 매력이 있는 네크로맨서를 이젠 디아3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디아블로2를 플레이 해보셨다면 친숙할 시체폭발과 본스피어 등의 스킬을 사용합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인 캐릭터 설정과 플레이에 관한 내용은 아래를 통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DLC팩을통해 유저들에게 곧 다가올 예정인 신직업. 무척 기대되는것이 사실인데요.


디아블로3 강령술사는 블리즈컨 개막식에 공개되어 얼추 윤곽을 나타낸 상태입니다.


시체폭발과 본스피어 등의 스킬을 사용하는 영상이 업로드 되었으며, 개발진은 시체폭발의 경우에는 꼭 출시할 스킬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부두술사의 애매해질 컨셉은 어찌 해결할 것이냐는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강령술사의 귀환' 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강령술사(네크로맨서)는 팩 구매시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하기에 구미가 당기네요.


네크로맨서를 꿈꾸며 개폭부두를 했던 시절이 생각나기도 하는데요. 2017년이 기다려집니다.


밸런스 문제의 경우도 나와봐야 윤곽이 들어날테니 우선 천천히 지켜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신규직업 강령술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새로이 발매될 이 직업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네크로맨서와 부두술사의 차이는 부두술사의 경우 초자연적인 마법을 통하여 하수인과 생물체를 부리는 스타일이지만 강령술사는 피와 뼈를 매개체로 하여 조금더 통제성이 강하고 어두운 마법을 사용한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주 장비로는 직업 전용 낫이 추가되며, 다양한 세트아이템과 전설아이템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공개는 다음업데이트에 한다고 하네요.


디아블로3 강령술사를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디아블로3와 디아블로3:영혼을 거두는 자를 소유하고 있어야 하며, 2017년 중 출시될 강령술사의 귀환 팩 또한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이 팩은 17년 중 발매 될 예정이며 추후 공지를 통해 가격과 발매일을 공개한다 합니다.



많은 대작 게임들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재미를 통하여 우리에게 즐거움을 많이 준 블리자드인데요.


오버워치로도 충분히 많은 즐거움을 주고있지만, 요즘 서서히 줄어들고 있는 RPG장르 게임을 일으켜주길 간절히 희망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디아블로3 강령술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크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새 창에서 열립니다.


서서히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기 바래요.


관련 포스트


블리즈컨 2016 보러가기


디아블로 8번째 시즌 오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