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모든 시드링 효과정리

Posted by 료꼬
2016.03.29 20:26 메이플/Share Tip




반지 이름 

레벨

효과

리스트레인트 링

1

mp 1200 소비, 9초간 자신의 물리,마법공격력 25%상승. 시전시간동안 이동 제한.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9초간 자신의 물리,마법공격력 50%상승. 시전시간동안 이동 제한.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9초간 자신의 물리,마법공격력 75%상승. 시전시간동안 이동 제한.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9초간 자신의 물리,마법공격력 100%상승. 시전시간동안 이동 제한.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얼티메이덤 링

1

mp 1200 소비, 9초간 스탯공격력을 200만으로 고정.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11초간 스탯공격력을 200만으로 고정.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13초간 스탯공격력을 200만으로 고정.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9초간 스탯공격력을 200만으로 고정.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리밋 링

1

mp 1200 소비, 9초간 최대mp를 500으로 고정. 보공4%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9초간 최대mp를 500으로 고정. 보공6%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9초간 최대mp를 500으로 고정. 보공8%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9초간 최대mp를 500으로 고정. 보공10%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헬스컷 링

1

mp 1200 소비, 9초간 최대hp를 70% 낮추고. 보공4%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11초간 최대hp를 70% 낮추고. 보공6%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13초간 최대hp를 70% 낮추고. 보공8%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15초간 최대hp를 70% 낮추고. 보공10%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마나컷 링

1

mp 1200 소비, 9초간 최대mp를 70% 낮추고. 방무4%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11초간 최대mp를 70% 낮추고. 방무6%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13초간 최대mp를 70% 낮추고. 방무8%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15초간 최대mp를 70% 낮추고. 방무10%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듀라빌리티 링

1

mp 1200 소비, 12초간 최대체력 100%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18초간 최대체력 100%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24초간 최대체력 100%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30초간 최대체력 100%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맥스크리 링

1

mp 1200 소비, 9초간 크리티컬 최대 데미지 25% 비율로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11초간 크리티컬 최대 데미지 50% 비율로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13초간 크리티컬 최대 데미지 75% 비율로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15초간 크리티컬 최대 데미지 100% 비율로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크리디펜스 링

1

mp 1200 소비, 9초간 크리티컬 발동 확률의 25%만큼 방무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11초간 크리티컬 발동 확률의 50%만큼 방무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13초간 크리티컬 발동 확률의 75%만큼 방무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15초간 크리티컬 발동 확률의 100%만큼 방무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크리쉬프트 링

1

mp 1200 소비, 9초간 크리티컬 발동 확률이 주스탯의 9% 값으로 대체.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11초간 크리티컬 발동 확률이 주스탯의 9% 값으로 대체.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13초간 크리티컬 발동 확률이 주스탯의 10% 값으로 대체.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15초간 크리티컬 발동 확률이 주스탯의 10% 값으로 대체.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스탠스쉬프트 링

1

mp 1200 소비, 9초간 주스탯의 9%만큼 스탠스로 대체.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9초간 주스탯의 9%만큼 스탠스로 대체.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9초간 주스탯의 10%만큼 스탠스로 대체.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9초간 주스탯의 10%만큼 스탠스로 대체.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링 오브 썸

1

mp 1200 소비, 9초간 총 스탯을 모두 합한 값의 1%만큼 자신의 주스탯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9초간 총 스탯을 모두 합한 값의 1%만큼 자신의 주스탯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9초간 총 스탯을 모두 합한 값의 2%만큼 자신의 주스탯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9초간 총 스탯을 모두 합한 값의 2%만큼 자신의 주스탯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레벨퍼프-S 링

1

mp 1200 소비, 9초간 캐릭터 레벨의 90%만큼 STR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11초간 캐릭터 레벨의 160%만큼 STR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13초간 캐릭터 레벨의 230%만큼 STR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15초간 캐릭터 레벨의 300%만큼 STR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레벨퍼프-D 링

1

mp 1200 소비, 9초간 캐릭터 레벨의 90%만큼 DEX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11초간 캐릭터 레벨의 160%만큼 DEX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13초간 캐릭터 레벨의 230%만큼 DEX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15초간 캐릭터 레벨의 300%만큼 DEX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레벨퍼프-I 링

1

mp 1200 소비, 9초간 캐릭터 레벨의 90%만큼 INT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11초간 캐릭터 레벨의 160%만큼 INT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13초간 캐릭터 레벨의 230%만큼 INT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15초간 캐릭터 레벨의 300%만큼 INT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레벨퍼프-L 링

1

mp 1200 소비, 9초간 캐릭터 레벨의 90%만큼 LUK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11초간 캐릭터 레벨의 160%만큼 LUK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13초간 캐릭터 레벨의 230%만큼 LUK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15초간 캐릭터 레벨의 300%만큼 LUK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웨폰퍼프-S 링

1

mp 1200소비, 9초간 장착중인 무기의 공격력의 100%만큼 STR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소비, 11초간 장착중인 무기의 공격력의 200%만큼 STR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소비, 13초간 장착중인 무기의 공격력의 300%만큼 STR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소비, 15초간 장착중인 무기의 공격력의 400%만큼 STR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웨폰퍼프-D 링

1

mp 1200소비, 9초간 장착중인 무기의 공격력의 100%만큼 DEX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소비, 11초간 장착중인 무기의 공격력의 200%만큼 DEX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소비, 13초간 장착중인 무기의 공격력의 300%만큼 DEX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소비, 15초간 장착중인 무기의 공격력의 400%만큼 DEX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웨폰퍼프-I 링

1

mp 1200소비, 9초간 장착중인 무기의 공격력의 100%만큼 INT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소비, 11초간 장착중인 무기의 공격력의 200%만큼 INT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소비, 13초간 장착중인 무기의 공격력의 300%만큼 INT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소비, 15초간 장착중인 무기의 공격력의 400%만큼 INT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웨폰퍼프-L 링

1

mp 1200소비, 9초간 장착중인 무기의 공격력의 100%만큼 LUK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소비, 11초간 장착중인 무기의 공격력의 200%만큼 LUK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소비, 13초간 장착중인 무기의 공격력의 300%만큼 LUK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소비, 15초간 장착중인 무기의 공격력의 400%만큼 LUK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스위프트 링

1

mp 1200소비, 9초간 공격속도 2단계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소비, 11초간 공격속도 2단계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소비, 13초간 공격속도 2단계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소비, 15초간 공격속도 2단계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오버패스 링

1

mp 1200 소비, 9초간 몬스터의 버프 무시.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11초간 몬스터의 버프 무시.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13초간 몬스터의 버프 무시.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15초간 몬스터의 버프 무시.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실드스와프 링

1

mp 1200 소비, 9초간 적의 방어율 20% 무시, 자신의 방어력 50%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9초간 적의 방어율 30% 무시, 자신의 방어력 50%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9초간 적의 방어율 40% 무시, 자신의 방어력 50%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9초간 적의 방어율 50% 무시, 자신의 방어력 50%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리플렉티브 링

1

mp 1200 소비, 9초간 자신이 받는 피해의 600%를 반사.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11초간 자신이 받는 피해의 900%를 반사.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13초간 자신이 받는 피해의 1200%를 반사.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15초간 자신이 받는 피해의 1500%를 반사.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버든리프트 링

1

mp 1200 소비, 85% 확률로 모든 상태이상 해제.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90% 확률로 모든 상태이상 해제.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95% 확률로 모든 상태이상 해제.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100% 확률로 모든 상태이상 해제.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리스크테이커 링

1

mp 1200 소비, 12초간 물리,마법공격력 20% 상승. 피해를 입을 시 버프해제.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2

mp 1000 소비, 18초간 물리,마법공격력 30% 상승. 피해를 입을 시 버프해제.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3

mp 800 소비, 24초간 물리,마법공격력 40% 상승. 피해를 입을 시 버프해제.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4

mp 600 소비, 30초간 물리,마법공격력 50% 상승. 피해를 입을 시 버프해제.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크라이시스-H 링

1

자신의 hp가 5% 이하인 경우 발동. 9초간 방어력과 회피치 4% 증가.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2

자신의 hp가 10% 이하인 경우 발동. 9초간 방어력과 회피치 6% 증가.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3

자신의 hp가 15% 이하인 경우 발동. 9초간 방어력과 회피치 8% 증가.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4

자신의 hp가 20% 이하인 경우 발동. 9초간 방어력과 회피치 10% 증가.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크라이시스-M 링

1

자신의 mp가 5% 이하인 경우 발동. 9초간 방어력과 회피치 4% 증가.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2

자신의 mp가 10% 이하인 경우 발동. 9초간 방어력과 회피치 6% 증가.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3

자신의 mp가 15% 이하인 경우 발동. 9초간 방어력과 회피치 8% 증가.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4

자신의 mp가 20% 이하인 경우 발동. 9초간 방어력과 회피치 10% 증가.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크라이시스-HM 링

1

자신의 hp,mp 모두 5% 이하인 경우 발동. 9초간 물리,마법공격력 25% 상승.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2

자신의 hp,mp 모두 10% 이하인 경우 발동. 9초간 물리,마법공격력 50% 상승.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3

자신의 hp,mp 모두 15% 이하인 경우 발동. 9초간 물리,마법공격력 75% 상승.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4

자신의 hp,mp 모두 20% 이하인 경우 발동. 9초간 물리,마법공격력 100% 상승.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리커버스탠스 링

1

상태이상에서 회복된 직후 발동. 9초간 스탠스 10% 상승.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2

상태이상에서 회복된 직후 발동. 11초간 스탠스 20% 상승.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3

상태이상에서 회복된 직후 발동. 13초간 스탠스 30% 상승.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4

상태이상에서 회복된 직후 발동. 15초간 스탠스 40% 상승.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리커버디펜스 링

1

상태이상에서 회복된 직후 발동. 9초간 상태이상내성 10% 상승.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2

상태이상에서 회복된 직후 발동. 9초간 상태이상내성 20% 상승.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3

상태이상에서 회복된 직후 발동. 9초간 상태이상내성 30% 상승.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4

상태이상에서 회복된 직후 발동. 9초간 상태이상내성 40% 상승. 재발동 대기시간 180초

타워인핸스 링

1

[The Seed 전용] 시간 제한 맵인 경우, 25%의 추가포인트 획득

2

[The Seed 전용] 시간 제한 맵인 경우, 50%의 추가포인트 획득

3

[The Seed 전용] 시간 제한 맵인 경우, 75%의 추가포인트 획득

4

[The Seed 전용] 시간 제한 맵인 경우, 100%의 추가포인트 획득


모든 시드링의 레벨별 효과 정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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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6.04.26 13:35
    비밀댓글입니다
  1. 마나컷링 4레벨 오류낫음
    • 이승민
    • 2016.09.25 12:01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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